김세정, 악귀 김히어라에 당했다…카운터즈 덕에 목숨 건져 (경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 김세정이 악귀 김히어라에게 공격당했다.
19일 방송된 tvN '경이로운 소문2'에서는 겔리(김히어라 분)에게 공격당하는 도하나(김세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도하나는 겔리를 상대하면서 있는 힘을 다했지만 잔인하게 공격당했다.
겔리는 도하나의 목을 조르며 치명적인 부위를 공격해 어떤 힘조차 쓸 수 없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경이로운 소문2' 김세정이 악귀 김히어라에게 공격당했다.
19일 방송된 tvN '경이로운 소문2'에서는 겔리(김히어라 분)에게 공격당하는 도하나(김세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문(조병규)은 마주석(진선규)과 격투를 벌였고 결국 마주석은 쓰러졌다.
이때 필광(강기영)이 등장했고 "내가 만든 작품이다 마주석. 그래봤자 죽여야 될 악귀 새끼일 뿐인가"라며 웃었다.
소문은 그로부터 마주석을 지키려고 했고 필광은 마주석을 데려갔다. 도하나는 겔리를 상대하면서 있는 힘을 다했지만 잔인하게 공격당했다.
겔리는 도하나의 목을 조르며 치명적인 부위를 공격해 어떤 힘조차 쓸 수 없게 만들었다.
그러던 중 소문이 이를 발견했고, 카운터즈들이 하나 둘 도착하면서 도하나는 목숨을 건지게 됐다.
사진=tvN 방송화면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한성, 유년 시절 고백 "14세부터 가장…월북한 父, 김일성 대학교 교수" (특종세상)
- 사야 "BTS 정국, 결혼식 초대하고파"…♥심형탁 '난감'
- '나솔' 광수, 옥순과 붙기 싫다는 영자에 "외모 때문이냐" 막말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