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 "기안84, 실물이 훨씬 잘생겨"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기안84의 실물이 훨씬 잘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효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기안84의 실물에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는 지효가 등장하자 5년을 기다렸다며 무지개 모임 장기자랑 때 춘 적 있는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선보였다.
지효는 "너무 감사하다"면서 "실물이 훨씬 잘생기신 것 같다"고 기안84를 향한 비주얼 칭찬까지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기안84의 실물이 훨씬 잘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효가 스튜디오에 출연해 기안84의 실물에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기안84는 지효가 등장하자 5년을 기다렸다며 무지개 모임 장기자랑 때 춘 적 있는 트와이스의 'T.T' 댄스를 선보였다. 지효는 기안84의 춤을 보고 "얼추 맞는다"며 신기해 했다.
멤버들은 예전보다 더 잘 추는 기안84의 춤 실력에 "잘한다"고 입을 모았다. 지효는 "너무 감사하다"면서 "실물이 훨씬 잘생기신 것 같다"고 기안84를 향한 비주얼 칭찬까지 덧붙였다.
기안84는 지효의 칭찬에 "최근에 무지개 라이브 하면 나한테 관심을 많이 안 줬는데 오늘 되게 좋다"면서 뿌듯해 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한성, 유년 시절 고백 "14세부터 가장…월북한 父, 김일성 대학교 교수" (특종세상)
- 채정안, 이게 다 얼마…'명품 도배' 드레스룸 공개
- 강인경 성폭행 폭로에 "예상했잖아"…신동엽도 충격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