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딸 하영, 첫 유치 발치…"아빠 불쌍해" 왜? (도장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이가 여섯 살에 첫 유치가 빠진 근황을 전했다.
18일 도경완의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하영이 첫! 유치 빠진 기념~ K-POP 퍼레이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하영이는 "아빠 손가락이 다쳤다. 오늘은 제가 이빨을 뽑았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한편, 도경완은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도경완 장윤정 딸 하영이가 여섯 살에 첫 유치가 빠진 근황을 전했다.
18일 도경완의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하영이 첫! 유치 빠진 기념~ K-POP 퍼레이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하영이는 "아빠 손가락이 다쳤다. 오늘은 제가 이빨을 뽑았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누가 뽑았냐는 질문에 하영이는 "저가요"라고 답하며 빠진 앞니를 자랑했다.
이에 도경완은 "안 무서웠냐"며 왜 울려고 그랬냐고 물었다. 하영이는 "하나도 안 아팠다"면서도 "피가 나서 깜짝 놀랐다. 처음부터 피가 계속 나서 솜을 계속 깨물고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최근 손가락 염증 수술을 받아 한 달간 병원에 입원했던 도경완. 하영이는 "아빠 불쌍하다. 손가락도 다치고 컴퓨터도 구멍 뚫렸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도경완은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을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한성, 유년 시절 고백 "14세부터 가장…월북한 父, 김일성 대학교 교수" (특종세상)
- "망신이 상당해"…장윤정, 첫 SNS에 실수연발 '도움 요청'
- '이다인♥' 이승기, 폭로에 진땀 "고가 물건 다 받아놓고…"
- 강인경 성폭행 폭로에 "예상했잖아"…신동엽도 충격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