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과 日 여행? "쇼핑백도 못 들게 하는 남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공개됐다.
이어 "같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행운이, 같이 다니며 쇼핑백도 못 들게 하는 남자"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남편 안정환과 함께한 데이트를 공개했다.
일본 여행 중인 듯한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거울에 비친 자신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공개됐다.
이혜원은 최근 자신의 SNS에 "어렸을 적에 어느 분이 저에게 해주신 말 ’같이 있는 사람이 더 행복해질 아이네...' 살면서 다시 생각하고 생각하며 어쩌면 더 그럴려고 노력하구 살았을지도... 그분은 진정 어른인 것 같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같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행운이, 같이 다니며 쇼핑백도 못 들게 하는 남자"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남편 안정환과 함께한 데이트를 공개했다.
일본 여행 중인 듯한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거울에 비친 자신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이혜원의 짐을 들고 서 있는 안정환의 듬직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2001년 결혼 후 20년 넘게 잉꼬부부의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슬하에 1녀1남을 두고 있다.
사진 = 이혜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한성, 유년 시절 고백 "14세부터 가장…월북한 父, 김일성 대학교 교수" (특종세상)
- "망신이 상당해"…장윤정, 첫 SNS에 실수연발 '도움 요청'
- '이다인♥' 이승기, 폭로에 진땀 "고가 물건 다 받아놓고…"
- 강인경 성폭행 폭로에 "예상했잖아"…신동엽도 충격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