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뜬금없는 '지수♥' 안보현 소환…"나랑 닮은 점 너무 많아" (시언스쿨)

장인영 기자 2023. 8. 18.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예능 '부산촌놈 in 시드니'로 인연을 맺은 안보현과의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이시언은 "커피차 보내줘서 너무 고맙다"면서도 "너(안보현)는 진짜 나랑 닮은 점이 너무 많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시언을 향한 안보현의 애정이 돋보이는 대목이었다.

이어 촬영장으로 들어간 이시언은 촬영감독과 배우 태원석, 장규리에 이어 이준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시언이 예능 '부산촌놈 in 시드니'로 인연을 맺은 안보현과의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플레이어2 촬영장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드라마 '플레이어2' 촬영에 돌입한 이시언의 모습이 담겼다. 이시언은 어딘갈 보며 "이놈의 인기는"이라고 웃었다.

알고 보니 그와 절친한 배우 안보현이 커피차를 보낸 것. 이시언은 "커피차 보내줘서 너무 고맙다"면서도 "너(안보현)는 진짜 나랑 닮은 점이 너무 많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커피차 곳곳에 붙은 이시언 사진과 함께 현수막에는 '우리 (이)시언이 행님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다. 이시언을 향한 안보현의 애정이 돋보이는 대목이었다.

이어 촬영장으로 들어간 이시언은 촬영감독과 배우 태원석, 장규리에 이어 이준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준혁에 대해 이시언은 "항상 제가 자신감이 없을 때마다 옆에서 도닥여 주시는 분"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옆에서 지켜보던 오연서는 "시언스쿨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곧 제가 이 채널 뺏을 거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승헌의 대기실도 찾았다. 이시언과 마주친 송승헌은 "찍지 말라"며 '찐친' 케미를 뽐냈다. 이시언은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다"고 송승헌의 외모를 치켜세운 뒤 "(송)승헌이 형 보면 옛날 생각 많이 난다. 형님이 사실 데뷔한 지 오래되지 않았나. 옛날에 형이 어릴 적 했던 작품들을 집에서 부모님이랑 많이 봤었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듣던 송승헌은 "내가 무슨 선생님이냐. 말도 안 되는 소리한다"고 발끈해 웃음을 더했다.

안보현이 보내온 커피를 마시던 송승헌은 컵에 붙은 이시언의 스티커를 보더니 "사진 이런 거 쓰지 마라. 누군지 몰라봤다. 이건 진짜 욕먹는다"고 장난쳤다. 이에 이시언은 "내 얼굴 사진인데 왜 내가 욕을 먹냐"고 억울함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이 출연하는 드라마 '플레이어' 시즌2는 현재 촬영 중이며 방영 시기는 미정이다. 안보현은 최근 7세 연하 블랙핑크 멤버 지수와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