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국수 전문점 개수리막국수, 평택안중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업과 공업이 공존하며, 국제 신도시로 발돋음하고 있는 '평택지역'에 개수리막국수 평택안중점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개수리막국수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평택지역과 개수리막국수의 만남은 본사에서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편하게 오셔서 막국수 한 그릇 맛있게 드시 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수리막국수 평택안중점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강변로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7월 28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업과 공업이 공존하며, 국제 신도시로 발돋음하고 있는 '평택지역'에 개수리막국수 평택안중점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할머니로부터 어머니로 그리고 아들로 이어지는 대를 이어나갈 브랜드 개수리막국수는 48년간 메밀장인으로 있었던 윤옥분 장인의 맛을 재현한 브랜드로, 막국수뿐 아니 라, 들깨 감자옹심이, 대화 옛날 파 불고기, 모둠만두전골 등 강원도식 따듯한 별미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개수리막국수 평택안중점은 약 60평의 쾌적한 내부를 갖춘 매장으로써 평택 안중지 역의 새로운 명소로 기대를 받고 있다.
개수리막국수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평택지역과 개수리막국수의 만남은 본사에서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편하게 오셔서 막국수 한 그릇 맛있게 드시 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개수리막국수 평택안중점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강변로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7월 28일 오픈했다.
한편 개수리막국수는 전국 9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선착순 5개 매장에 가맹비 면제 등 3000만원 상당의 창업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女들이 남친 폰에 잔뜩…" 여친에 신고당한 20대男
- "수영하다 어딜 만져" 부산 해수욕장서 한 달간 벌어진 성범죄들
- 38세 좌파 단독 재판부, “정치 보복 판결”
-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당정' 합심해 의정갈등 해소 나선 여당…野, 협의체 불참하며 '발목잡기'만
- 한국 핵무장론 커지자 매서워진 미국 '눈초리'
- '독소조항 제외' 민주당의 '두 가지 시나리오'…노림수 먹힐까
- "이 영화, 만들 일이 없었다면"…전쟁 다큐가 기록한 진실의 최전선 [D:영화 뷰]
- ‘공동 다승왕만 5명’ 2024시즌 KLPGA 투어 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