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황소 황희찬 vs 일본 적토마 미토마' 한일전 진검승부 펼쳐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버햄턴원더러스의 황희찬이 새 감독의 눈도장을 받을 수 있을까? '황소' 황희찬이 '적토마' 미토마 가오루 소속된 브라이튼앤호브알비온스를 만난다.
지난 시즌 브라이튼을 상대로 2연패를 기록한 울버햄턴이 황희찬의 활약에 힘입어 시즌 첫 승리를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일을 대표하는 윙어 황희찬, 미토마의 미니 한일전을 만나볼 수 있는 경기는 19일 토요일 밤 11시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울버햄턴원더러스의 황희찬이 새 감독의 눈도장을 받을 수 있을까? '황소' 황희찬이 '적토마' 미토마 가오루 소속된 브라이튼앤호브알비온스를 만난다. '미니 한일전'이다.
오는 19일(한국시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울버햄턴과 브라이튼의 2023/2024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경기가 펼쳐진다.
황희찬은 자신을 신뢰하고 적극 기용했던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경질됨에 따라 주전 경쟁이 불가피해졌다. 황희찬은 새롭게 선임된 게리 오닐 감독 체제로 맞이한 개막전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원정 경기에 후반 교체 투입횄다. '황소' 다운 돌파와 드리블을 보여줬지만, 팀의 골 결정력 문제로 패배를 막진 못했다. 지난 시즌 브라이튼을 상대로 2연패를 기록한 울버햄턴이 황희찬의 활약에 힘입어 시즌 첫 승리를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미토마 가오루는 지난 시즌 뛰어난 드리블 실력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일본인 최다골 기록을 경신하는 등 인상적인 활약 속에 빅클럽들의 관심을 받으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승격팀인 루턴 타운과의 개막전 경기에서 기술적인 드리블과 날카로운 크로스 등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며 1도움을 기록, 팀의 4대 1 대승에 기여해 지난 시즌 보여줬던 좋은 활약을 현재까지 이어나가고 있다.
한일을 대표하는 윙어 황희찬, 미토마의 미니 한일전을 만나볼 수 있는 경기는 19일 토요일 밤 11시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