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무대 도전' 인천, TBN경인교통방송과 상호 협력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유나이티드의 아시아 도전이 인천 지역 라디오를 타고 퍼질 전망이다.
인천 구단은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TBN경인교통방송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8일 밝혔다.
황강주 TBN경인교통방송 사장은 "시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시민을 춤추게 하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상호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경인교통방송은 앞으로 신속 정확한 교통 상황을 시민께 전달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인천유나이티드의 아시아 도전이 인천 지역 라디오를 타고 퍼질 전망이다.
인천 구단은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TBN경인교통방송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천 구단은 18일 하나원큐 K리그 1 2023 27라운드 광주FC와의 홈경기를 앞두고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양 기관 상호 홍보 협조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와 가상현 구단 사무국장을 비롯해 황강주 TBN경인교통방송 사장, 김남윤 방송지원국장 등이 참석했다.
인천 구단은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TBN경인교통방송 내 각종 프로그램을 통한 구단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 구단은 홈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TBN경인교통방송 주파수를 홍보하고 프로그램 프로모션 진행 시 구단 입장권 등을 협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양 기관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황강주 TBN경인교통방송 사장은 "시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시민을 춤추게 하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상호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경인교통방송은 앞으로 신속 정확한 교통 상황을 시민께 전달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는 "우리 인천유나이티드와 TBN경인교통방송 모두 시민을 위해 존재하는 공익 단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 시민에게 다가가길 바란다. 인천 구단은 앞으로 축구를 통해 시민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질끈샷' K리그 치어리더, 브라탑+레깅스 '쫙' 오르막길...전신샷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찔한 모노키니' 침대에 '뒹구릉' 누운 K리그 치어리더...'뭘 보고 있는거야?' - 풋볼리스트(FOOTBA
- '탈의+비명' 결국 '풀코스+숙박업소+모델 제안' 받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딱 붙어버린 '블랙 가터벨트' 치어리더...축구장에서 만나요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