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맨유, 英 명품 브랜드 폴 스미스와 '테일러링 스폰서' 계약...공식 석상서 새 시즌 룩 착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새로운 테일러링 파트너와 계약을 발표했다.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테일러링 파트너가 되었음을 발표하며 프리미어리그 시즌 개막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정현 기자)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새로운 테일러링 파트너와 계약을 발표했다.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테일러링 파트너가 되었음을 발표하며 프리미어리그 시즌 개막에 맞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든 선수, 코치 및 팀 트레이닝 스태프가 팀 경기, 특별 행사 및 공식 석상에서 폴 스미스의 모던한 룩들을 착용하게 되며, 새로운 캠페인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인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 레프트백 루크 쇼, 라이트백 애론 완 비사카, 풀백 디오고 달롯, 윙어 파쿤도 펠리스트리 등이 참여했다.
폴 스미스는 영국을 대표하는 선두적인 디자인 회사로, 긍정성과 호기심 그리고 독창성을 발휘하여 의류, 매장 및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등 모든 폴 스미스 디자인을 통해 보여준다.
글로벌한 전망을 가진 영국 회사로서, 1970년 영국 노팅엄의 3x3 미터 크기의 작은 매장을 시작으로 현재 60개국 이상에 지점을 두고 전 세계적으로 130개의 매장을 가진 회사로 성장하였다.
폴 스미스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테일러링 환경을 반영하여 편안한 수트에 대한 새로운 해석, 즉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구김에 강하고 움직임이 편하도록 디자인된 폴 스미스의 수트 ‘A Suit To Travel In’ 를 선보였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클래식 캔버스 재킷과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드로스트링 테일러드 팬츠로 구성된 수트는 폴 스미스 특유의 현대적인 세련미를 유지하면서 선수들의 편안함에 초점을 맞췄다. 각 수트는 스트라이프 니트웨어, 티셔츠, 폴로 등 폴 스미스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가능하다.
공식 파트너십을 맺기 전, 폴 스미스는 10년 넘게 맨유와 함께 일하며 기념식, 주요 경기,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FA컵 결승전에서 선수들의 의상을 제작해왔다.
폴 스미스는 이번 시즌에도 팀과 커뮤니티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파트너십 기간동안 다양한 프로젝트에 걸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재단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맨유는 오는 20일 오전 1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맞대결을 갖는다.
사진=폴스미스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다래 남편 전처, 무차별 녹취록 폭로 "임신한 채 만취해…"
- 권은비 부러워하더니…풀파티서 비키니 몸매 과시한 가수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안소희, 240만 원 명품백 들고 수영복 자태 '럭셔리 휴가'
- 모델 강인경, 충격 폭로 "소속사 대표에 4년간 성폭력 당해" (실화탐사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