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의 새로운 모험…청량 서머송 'Better Things'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에스파표 서머송'으로 청량감을 선사한다.
에스파는 18일 오후 1시 신곡 'Better Things'(베터 띵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5월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를 발매했던 에스파는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신비로운 비주얼의 에스파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에스파표 서머송'으로 청량감을 선사한다.
에스파는 18일 오후 1시 신곡 'Better Things'(베터 띵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5월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를 발매했던 에스파는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특히 신곡 'Better Things'는 지난 13일(현지시간) 열린 미국 LA 콘서트에서 무대가 선공개되며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Better Things'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고 리드미컬한 퍼커션 사운드와 개성 있는 리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업템포 댄스곡이다. 영어로 이루어진 가사에는 주어진 시간을 더 가치 있는 것들에 집중하자는 에스파의 긍정적인 메세지가 담겼다.
특히 "Oh Better things to do with my time / Better things to do with my time / Do with my time than you / Yes" 등 반복되는 구절로 중독성을 높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신비로운 비주얼의 에스파가 담겼다. 청량한 색감과 아쿠아 무드를 시각화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에스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에스파는 13일 LA 공연을 시작으로 댈러스, 마이애미, 애틀랜타, 워싱턴 D.C, 시카고, 보스턴, 브루클린 등 14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펼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이다인♥' 이승기, 폭로에 진땀 "고가 물건 다 받아놓고…"
- 하정우 "영화 찍다 두 무릎 잃었다…연골 40% 잘라내"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강수지 "부친상 후 요리 안 해…직접 만든 김치, 父 좋아하셨을텐데" (강수지tv)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