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 지역 대학생 위한 진로체험 프로그램 진행…실무진 참여 예정
김우중 2023. 8. 18. 12:30
지역밀착활동인 어깨동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
9월 A매치 휴식기 맞아 구단 의무 트레이너가 멘토로 참여
수원시 포함 인근 지역 대학교 재학생 신청 가능
9월 A매치 휴식기 맞아 구단 의무 트레이너가 멘토로 참여
수원시 포함 인근 지역 대학교 재학생 신청 가능
프로축구 K리그1 수원 삼성이 지역 대학생들을 위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원은 18일 “A매치 휴식기를 맞아 오는 9월 6일 수원 지역 대학생들을 위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수원이 연중 진행하고 있는 지역밀착활동 ‘어깨동무’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수원은 “지난 2015년부터 지역밀착활동 프로그램 어깨동무를 운영하며 연고지역 밀착·지역 꿈나무 교류·사회적 책임 실천이라는 3대 테마로 꾸준한 활동을 펼쳐 왔다”고 설명했다.
대학생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어깨동무 프로그램 중 연고지 밀착 일환으로, 수원 구단의 의무 트레이너가 멘토가 돼 대학생들이 진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구단에 따르면 해당 프로그램은 수원시를 포함해 인근 지역 대학교 재학생, 스포츠 구단 의무 트레이너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구단은 “오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나, 신청자가 많을 경우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수원은 이번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실무진이 멘토로 참여하는 진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우중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시간 #노출 #여성 삭제… ‘오펜하이머’ 핵폭탄이냐 불발탄이냐 [줌인]
- [IS리뷰] ‘힙하게’, 성추행 우려에도 순조로운 출발…‘킹더랜드’ 인기 이어갈까
- 이정현, ‘194억’ 8층 건물 매입…♥의사 남편 병원 개원
- ‘음주운전’ 김새론, 뮤직비디오 공개…탈색→흥 넘치는 댄스 ‘시선강탈’
- 성우 배한성 “첫 아내 교통사고로 잃고, 재혼後 늦둥이 아들 얻어”(특종세상)
- 이효리 “‘댄스가수 유랑단2’? 이제 그만해야…너무 과거에 산다더라” (음악캠프)
- “테스형은 왜 갈매기 춤을 추나요?”
- [IS 포커스] 학폭 의혹 제기는 5월→폭로는 8월, 배정대가 정면 돌파를 택한 이유
- PSG 선수단 향한 네이마르의 작별 인사…이강인과 눈맞춤·음바페와는 미묘한 악수
- 여성 리더로 전면에 나선 호텔신라 이부진, 어깨 무거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