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X리치X보이킴, 보컬그룹 '드림맨즈'로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원과 리키, 보이킴이 보컬그룹 드림맨즈로 출격한다.
18일 드림맨즈 소속사 측은 "태원과 리키, 보이킴이 뭉친 드림맨즈가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순차적인 음원공개와 오프라인 공연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림맨즈(Dream Menz)' 멤버 리치는 세대 아이돌그룹 이글 파이브 멤버이자 지금은 솔로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태원(Tae.1)은 과거 '불후의 명곡 2' 준우승자로 인력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태원과 리키, 보이킴이 보컬그룹 드림맨즈로 출격한다.
18일 드림맨즈 소속사 측은 "태원과 리키, 보이킴이 뭉친 드림맨즈가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순차적인 음원공개와 오프라인 공연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드림맨즈는 지난 3월 팀을 결성하고 독립영화 'Dream Mens'엔딩 타이틀 크레딧 곡인 '남자를 위하여 OST를 발매한 바 있다. 이후 프러포즈송 '예쁜날에 더 예쁘게'를 공개했다.
올해 발매 예정인 곡은 소속사 EGG Music Company의 총괄 프로듀서인 Extra Symphony(김동현)가 작사, 작곡하고 신예 작곡가 손영찬과 공동 작곡가로 이름을 올린 락 발라드 곡이다.
한편, '드림맨즈(Dream Menz)' 멤버 리치는 세대 아이돌그룹 이글 파이브 멤버이자 지금은 솔로 보컬리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태원(Tae.1)은 과거 '불후의 명곡 2' 준우승자로 인력을 남겼다. 보이킴(Boy Kim)은 앞서 남성 4인조 그룹인 투로맨스의 리드보컬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다.
사진 = EGG Music Company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김건희 여사 스타일링"…시크한 재벌집 며느리, 한다감 [인터뷰 종합]
- '이다인♥' 이승기, 폭로에 진땀 "고가 물건 다 받아놓고…"
- 강수지 "부친상 후 요리 안 해…직접 만든 김치, 父 좋아하셨을텐데" (강수지tv)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