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직접 전한 'All Eyes On Me' 첫 무대 소감.txt
이인혜 2023. 8. 18. 09:24
블랙핑크 지수의 〈올 아이즈 온 미(All Eyes On Me)〉 무대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올 아이즈 온 미〉는 지수가 3월 공개한 솔로 앨범 수록곡인데요. 그는 지난 11~12일에 걸쳐 진행된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해당 무대를 처음 선보였어요. 경쾌한 사운드에 맞춰 탄탄한 보컬 역량을 발휘한 것은 물론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샀죠. 지수 역시 무대를 마친 후 "드디어 여러분께 '올 아이즈 온 미'를 처음으로 보여드려서 너무 기쁘다"라는 소감을 SNS로 전한 모습. 이와 함께 무대 사진을 여러 장 올려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지수가 소속된 블랙핑크는 올해로 벌써 데뷔 7주년을 맞았는데요. 오랜 시간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블랙핑크는 현재 전세계를 돌며 대규모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월드투어의 피날레는 다음달 16~17일에 걸쳐 서울에서 열릴 예정. 이번 공연에 대해 YG가 "한국 고유의 아름다움이 담겨 호평을 받은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의 세트와 퍼포먼스를 더해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예고한 만큼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