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윤계상 특별출연…로펌 대표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계상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특별출연한다.
18일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존재감 남다른 윤계상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윤계상의 특별출연은 남기훈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고.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윤계상은 짧지만 빈틈없는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한다. 첫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 활약, 로운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윤계상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특별출연한다.
18일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존재감 남다른 윤계상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과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한다.
무엇보다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불가항력 시너지를 완성할 '로코력 만렙' 청춘 배우들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의 기다림마저 설레게 한다.
그런 가운데 믿고 보는 배우 윤계상의 특별출연 소식은 기대감에 더욱 불을 지핀다. 윤계상은 극 중 장신유가 몸 담고 있는 국내 최고의 로펌 대표로 깜짝 출연한다. 공개된 사진 속 날 선 카리스마는 그의 범상치 않은 활약을 궁금케 한다.
이번 윤계상의 특별출연은 남기훈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고.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선 그의 활약이 다가올 첫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 제작진은 "윤계상은 짧지만 빈틈없는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한다. 첫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 활약, 로운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정다래 남편 전처, 무차별 녹취록 폭로 "임신한 채 만취해…"
- 강수지 "부친상 후 요리 안 해…직접 만든 김치, 父 좋아하셨을텐데" (강수지tv)
- 모델 강인경, 충격 폭로 "소속사 대표에 4년간 성폭력 당해" (실화탐사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