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결정사 찾아가 연 수입 공개…이상형은 BTS 정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의 연봉에 모두가 놀랐다.
15일 유튜브 한혜진 채널에는 '한혜진 올해엔 결혼?! 기안84가 추천한 결정사, 드디어 가다 한혜진 이상형, 배우자, 연애, 매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과거 기안84가 추천했던 아이템인 결혼정보회사를 방문을 위해 집을 나섰다.
키를 조금 줄여 '176cm, 53kg'라고 신체 사이즈를 적은 한혜진은 연수입을 적는 칸이 나오자 "제일 당당한 질문"이라며 자신 있게 연봉을 적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한혜진의 연봉에 모두가 놀랐다.
15일 유튜브 한혜진 채널에는 '한혜진 올해엔 결혼?! 기안84가 추천한 결정사, 드디어 가다 한혜진 이상형, 배우자, 연애, 매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과거 기안84가 추천했던 아이템인 결혼정보회사를 방문을 위해 집을 나섰다.
결혼정보회사 직원은 "연예인도 많이 등록했다"며 실제 성혼 사례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178cm의 큰 키와 40대가 된 나이에도 "이렇게 예쁘시면 상관없다", "24살부터 60살까지 가입할 수 있다"며 긍정적인 시그널을 보냈다.
엄청난 양의 서류도 작성했다. 키를 조금 줄여 '176cm, 53kg'라고 신체 사이즈를 적은 한혜진은 연수입을 적는 칸이 나오자 "제일 당당한 질문"이라며 자신 있게 연봉을 적어냈다. 주위 스태프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고, 한혜진은 "PD들이 나를 다르게 보기 시작한다"며 웃음을 지었다.
이상형에는 "솔직하고 착했으면 좋겠다. 중요한 건데 이해심을 요하는 순간이 있다. 한 달 동안 밥을 잘 못 먹을 수도 있고 운동을 매일 하는 사람이다 보니 이해심이 있어야 한다. 또 매일 데이트, 웃을 때 귀여운 스타일"이라며 "이 모든 걸 조합한 정국이 같은 스타일이면 될 것 같다"고 방탄소년단 정국을 언급했다.
이어 "수영을 했으면 좋겠고 골프도 같이 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지난해부터 스키를 타기 시작했는데 스키도 조금 타면 좋겠다"고 바라는 바를 나열했다. 커플매니저는 "네"라고 체념한 듯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혜진은 '일보다 가정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는 질문에는 "그렇다"고 답했고, '마음이 따뜻한 사람보다 능력 있는 사람이 마음에 든다'는 말에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한혜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외할머니 신고' 최준희, 요즘 뭐하나 봤더니…"드디어 오픈"
- BJ 빛베리, 3일간 감금+폭행 당해…"가까스로 탈출"
- 모델 강인경, 충격 폭로 "소속사 대표에 4년간 성폭력 당해" (실화탐사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