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게토레이, 토트넘 훗스퍼 주장 손흥민 브랜드 앰배서더로 임명

보도자료 원문 2023. 8. 17. 19: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토트넘 홋스퍼 주장이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인 손흥민이 게토레이의 새 브랜드 앰배서더로 협약 체결

- 축구 아이콘이자 동료 선수인 리오넬 메시부터 NBA의 제이슨 테이텀을 포함하는 게토레이의 명예로운 글로벌 스포츠 클럽 및 선수 명단에 손흥민이 합류

- 손흥민은 이 협약을 통해 게토레이의 'Fuels You Forward' 플랫폼에서 모델을 맡을 예정

- 게토레이는 또한 한국의 손(SON)축구아카데미를 지원하여 풀뿌리 유소년 축구에 더 많은 참여를 독려할 예정

서울 2023년 8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오늘 게토레이(Gatorade ®)는 게토레이 브랜드 플랫폼 'Fuels You Forward'를 출시함에 따라 대한민국 대표팀 및 토트넘 훗스퍼 모두의 스트라이커인 손흥민과 다년 계약을 체결하며 새 앰배서더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쏘니(손흥민의 애칭)' 손흥민과의 계약은 세계적인 축구선수와 운동선수부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스포츠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킨다는 게토레이의 목적에 있어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Fuels You Forward' 플랫폼은 탈수 방지를 위해 대중에게 신체에 필요한 연료를 공급하는 활동 외에도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과 자기 믿음을 모든 소비자에게 심어주고자 한다.

손흥민은 토트넘 훗스퍼 2023/24년 시즌 주장에 임명되었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도 함께 역임하면서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으로 최전성기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손흥민은 리오넬 메시(인터 마이애미), 영국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맨체스터시티, 브라질과 캐나다, 콜롬비아 국가대표팀을 비롯하여 축구, 미식축구, 야구, 농구, 육상, 복싱, 테니스 등 글로벌 엘리트 운동선수와 최고의 팀이 포함된 게토레이의 영예로운 명단에 합류한다.

게토레이의 전설적인 글로벌 축구선수 명단에 합류한 손흥민은 현실 축구 세계를 넘어 최근 발표된 펩시코와 새로운 글로벌 축구 플랫폼인 EA 스포츠 FC와의 다년간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가상 공간에서도 활동할 예정이다. 게토레이와 EA 스포츠 FC 이번 파트너십으로 게임, 게토레이의 풀뿌리 축구 프로그램 또는 게토레이 스포츠과학연구소를 통해 더 많은 참여를 이끎으로써 다음 세대가 스포츠를 사랑하고 스포츠 참여를 즐기도록 이끌 것이다.

게토레이의 목표는 스포츠 성공을 막는 장벽을 없애고 더 많은 참여를 장려한다는 사명과 더불어 모든 사람들이 발전하도록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다. 손흥민과 협약을 체결한 게토레이는 이러한 약속의 일환으로 한국의 손(SON)축구아카데미에 기부할 예정이다.

손흥민이 설립한 손축구아카데미는 차세대 축구선수가 자신의 꿈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그의 오랜 열정의 일환으로 유망한 유소년 선수들이 훈련 프로그램, 코칭 경험, 축구 아카데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손축구아카데미는 연령이나 배경에 상관없이 축구 스타의 반열에 들고자 꿈꾸지만 목표를 달성할 자원이 없는 유소년들의 발판이다.

손흥민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게토레이는 최정상의 커리어에 도달하도록 선수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므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내가 경기장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데 도움을 주는 게토레이는 운동선수에게 수분을 공급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유소년 선수를 육성한다는 상호 열정을 공유한다. 손축구아카데미와의 작업을 통해 아이들이 축구에서 재미를 느끼고 최고의 선수로 발전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

펩시코 (PepsiCo International Beverages) 수분 및 에너지 부서 부사장인 바트 라카운트(Bart LaCount)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손흥민이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강인함과 승리를 포기하지 않는 노력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손흥민은 게토레이 브랜드 이미지를 실현하기 때문에 브랜드 앰배서더의 영예로운 명단에 포함하기에 완벽한 선택이었다. 또한 그는 경기장 밖에서도 훌륭한 롤모델이며, 풀뿌리 축구 후원 기회를 통해 손흥민과 협업하여 뛰어난 인재에게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손흥민이 게토레이 팀의 환상적인 선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게토레이는 차세대 축구선수를 지원하는 손흥민의 포부를 공유하고, 이번 손흥민과의 협약은 2023년 6월 아인트호벤과 이스탄불 여자 및 남자 챔피언스리그 후원을 앞두고 개최된 게토레이가 주관한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 5v5 토너먼트에 뒤이은 것이다. 이제 6년째를 맞이하는 게토레이 5v5 토너먼트는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중동, 유럽 11개국 팀이 참가하는 대회로 성장했다. 이 토너먼트의 사명은 축구 여정을 시작한 유소년 선수를 지원 및 격려하는 것으로, 게토레이 5v5 토너먼트는 개최 이래로 다양한 배경을 지닌 126,000여명의 소년 소녀들이 스포츠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여줄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 무대가 되었다.

전 세계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는 게토레이 파트너 및 선수들과 같이 이제 손흥민은 게토레이 스포츠과학연구소를 완전히 활용할 수 있다. 게토레이 스포츠과학연구소의 사명은 수분 공급과 영양학에 대한 연구, 혁신, 교육을 통해 운동선수가 건강과 성적을 극대화하도록 돕는 것이다. 연구소의 연구진들은 30여년 동안 운동 전, 중간, 이후에 운동이 신체 영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연구했다.

게토레이 앰배서더로서 손흥민의 첫 번째 임무는 한국 텔레비전 광고(TVC) 출연이다. 해당 동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EgpupeMPfzY

편집자 주

펩시코 소개

전 세계 200여국의 소비자가 매일 10억 번 이상 펩시코의 제품을 애용한다. 펩시코는 레이즈, 도리토스, 치토스, 게토레이, 펩시콜라, 마운틴듀, 퀘이커, 소다스트림 등 다양한 상호 보완적인 음료와 간편식품으로 2022년 860억 달러 이상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펩시코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식품과 음료를 포함하여 연간 추정 소매 매출 기준 10억 달러 이상인 여러 대표 브랜드가 있다.

펩시코의 비전은 pep+(펩시코 포지티브) 전략을 통해 승리함으로써 음료와 간편식품 부문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이다. pep+는 지구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지구와 인류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킴으로써 가치와 성장을 창출하기 위해 지속가능성과 인적 자본에 집중하는 펩시코의 전체적인 전략적 혁신을 의미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pepsico.com을 방문하거나 Twitter[https://twitter.com/pepsico ],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pepsico/ ], Facebook[https://www.facebook.com/PepsiCo/ ], 및 LinkedIn[https://www.linkedin.com/company/pepsico/ ]에서 @PepsiCo를 팔로우하길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2188251/Gatorade_Son_Heung_Min_Brand_Ambassador.jpg

Gatorade names Tottenham Hotspur captain, Son Heung-Min as new brand ambassador (PRNewsfoto/The Gatorade Company)

출처: The Gatorade Company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