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두 번째 '서머 바캉스' 홈경기에서도 다양한 행사로 관중 맞이

조효종 기자 2023. 8. 17.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머 바캉스'를 테마로 8월 홈 3연전을 진행하는 강원FC가 다양한 행사로 홈경기를 꾸민다.

강원은 19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2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8월 홈경기 3연전을 '서머 바캉스'로 꾸미는 강원은 여름 이벤트로 관중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고성군의 날'로도 지정된 이번 홈경기에선 경기 시작 전 '웰컴 강원' 이벤트를 통해 고성군 특산품을 선물한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서머 바캉스'를 테마로 8월 홈 3연전을 진행하는 강원FC가 다양한 행사로 홈경기를 꾸민다.


강원은 19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2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승점 3점 차 경쟁팀 간의 맞대결이다.


8월 홈경기 3연전을 '서머 바캉스'로 꾸미는 강원은 여름 이벤트로 관중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고성군의 날'로도 지정된 이번 홈경기에선 경기 시작 전 '웰컴 강원' 이벤트를 통해 고성군 특산품을 선물한다. 장외 행사장 부스에선 고성군 관광명소와 특산품, 강원세계산림엑스포 등을 알린다. 고성군민은 신분증 지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경기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장외 행사장에서 선수단 팬사인회와 뉴랜드올네이처 키커 게임, 응원 피켓 만들기, 스퀴즈맥주 부스도 진행된다.


MD스토어에선 강원의 브라질 4인방(가브리엘, 갈레고, 야고, 웰링턴)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질 4인방의 PICK 상품 구매자 중 10명을 뽑아 교촌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브라질 4인방 유니폼과 마킹 구매 시엔 선착순으로 네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앞으로 남은 정규 리그 4경기 중 3경기 이상 MD스토어를 방문해 일일 5천 원 이상 구매한 관중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프타임엔 비치룩을 뽐낸 관중에게 카드 뽑기를 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권(1명) ⯅위니아 공기청정기(1명) ⯅강원한우 선물세트(2명) ⯅스카이베이 1박 2일 2인 숙박권(2명)을 랜덤 지급한다.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전용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강원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