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김진우 탓 누명 쓴 이상보, 손성윤과 어떤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이 김진우, 한지완, 손성윤, 이상보의 과거 이야기를 담았다.
16일 방송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장기윤(김진우 분)의 악행을 알게 된 아버지 장창성(남경읍)은 기윤에게 신주경(한지완)과 결혼하면 회사를 물려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회사내에 기윤의 프러포즈가 소문나고 직원들과 회식 중 기윤이 주경에게 기습 키스를 하면서 두 사람은 결혼에 이르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아한 제국'이 김진우, 한지완, 손성윤, 이상보의 과거 이야기를 담았다.
16일 방송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장기윤(김진우 분)의 악행을 알게 된 아버지 장창성(남경읍)은 기윤에게 신주경(한지완)과 결혼하면 회사를 물려주겠다고 했다.
이에 좌절해 사옥 옥상에서 뛰어내리려던 기윤을 주경이 제지했고 “죽으려는 내 손잡았으니까 이제 네가 나 평생 책임져야 돼”라 한 기윤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 주경에게 청혼을 했다.
주경은 보육원에서 자랄 당시 자신과 동생을 후원하는 창성과 함께 왔었던 기윤에게 호감을 품고 있었지만 고아인 자신의 처지를 생각해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주저했다. 하지만, 회사내에 기윤의 프러포즈가 소문나고 직원들과 회식 중 기윤이 주경에게 기습 키스를 하면서 두 사람은 결혼에 이르렀다.
그로부터 시간이 흘러 창성은 뇌출혈로 쓰러져 거동을 못하게 되면서 주경이 회사일을 도맡은 가운데 기윤은 할리우드 진출을 모색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은 채 귀국길에 올랐다.
공항까지 자신을 데리러 온 주경에게 싸늘한 태도를 보이던 기윤은 재클린(손성윤)을 마중 나온 나승필(이상보)을 발견하자 놀랐다. 할리우드에서 일하는 친구로부터 미국 사교계에서 핫한 인물이자 막대한 유산의 상속녀라는 말을 듣고 소개받기를 원했던 재클린과 자신의 모함으로 죄를 뒤집어썼던 승필의 만남이 당황스러웠던 것.
장기윤과 나승필, 신주경과 재클린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8회는 17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외할머니 신고' 최준희, 요즘 뭐하나 봤더니…"드디어 오픈"
- BJ 빛베리, 3일간 감금+폭행 당해…"가까스로 탈출"
- 모델 강인경, 충격 폭로 "소속사 대표에 4년간 성폭력 당해" (실화탐사대)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시할머니 제사 '불참'…남편까지 무슨 일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