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 김남길·김준한, 송은이 만났다…오늘(17일) '비보티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호자'(감독 정우성)의 김남길과 김준한이 오늘(17일) 유튜브 비보티비 '어서오CEO'에 출연한다.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김남길과 김준한이 영화 홍보를 위해 유튜브에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영화 '보호자'(감독 정우성)의 김남길과 김준한이 오늘(17일) 유튜브 비보티비 '어서오CEO'에 출연한다.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로 김남길과 김준한이 영화 홍보를 위해 유튜브에 출격한다.
성공률 100%의 해결사, 일명 세탁기로 불리는 ‘우진’ 역의 김남길과 열등감에 시달리는 조직의 2인자 ‘성준’ 역의 김준한의 이야기는 17일 오후 5시 유튜브 ‘VIVO TV-비보티비’에서 공개된다.
두 사람은 송은이의 깔끔하고 재치 있는 진행하에 SNS를 뜨겁게 달궜던 과거 사진에 대한 토크를 시작으로 키워드 토크까지 진행하며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부터 정우성 감독과의 만남 등 '보호자'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영화 속 우진과 성준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정우성 감독의 첫 번째 영화 '보호자' 15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비보티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데이트 포착…밀착 투샷 '눈길'
- 정다래 남편 전처, 무차별 녹취록 폭로 "임신한 채 만취해…"
- 김혜연, 프로골퍼·유학생 두 딸 공개…아이돌급 미모
- 모델 강인경, 충격 폭로 "소속사 대표에 4년간 성폭력 당해" (실화탐사대)
- '700억 잭팟' 김민재, 처제도 화제…'화보 같은' 휴가 자랑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