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체육회’ 전현무, 천정명과 친분 자랑 “내가 오라니 바로 와”
김지혜 2023. 8. 17. 14:01
배우 천정명이 ‘조선체육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18일 방송될 ‘조선체육회’에서는 한국vs페루의 A매치 현장에 ‘조선의 붉은 악마’ 복장으로 등장한 전현무X김병현, 그리고 전현무의 부름을 받고 한달음에 달려온 천정명의 모습이 공개된다.
천정명의 정체가 공개되기 전 전현무는 “제가 한 번 오라고 했더니 바로 온 친한 동생”이라며 황금 인맥을 자랑했고 “세상을 놀라게 할 분이다. 이 분 모르면 한국인이 아니다(?)”라는 설명까지 이어졌다.
마침내 천정명의 모습이 화면에 비치자 ‘조선체육회’ 멤버들은 모두 환호했다. 전현무, 김병현, 천정명 세 사람이 관중석에 나란히 앉아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모습은 실제 A매치 중계 카메라에도 잡혀 응원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한편 이날 A매치 현장에서는 전현무, 김병현은 물론 천정명의 즉석 입중계 실력까지 드러난다. ‘입중계’ 멤버로 합류한 천정명은 “압박압박압박”을 외치며 준수한 마스크와는 어울리지 않는 광기 어린 코멘트를 대방출했다. 또 상상 못한 구수+걸쭉한 입담의 천정명을 향해 전현무는 “우리 아버지 보는 것 같아”라고 평가해 입중계 현장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TV조선 ‘조선체육회’는 다시보기, OTT 시청이 불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오로지 TV 본방송으로만 볼 수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정현, ‘194억’ 8층 건물 매입…♥의사 남편 병원 개원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목욕탕 노출신…나만 담요 안 줘 서러웠다” (살롱드립2)
- 박나래, 이번엔 ‘빨간 비키니’…로브 훌러덩 벗고 “비키니는 기세예요!” (나혼산)
- G를 쥐 그림으로?…‘유퀴즈’, LG 트윈스 비하 논란 사과 “곧바로 수정” [공식]
- ‘우크라 불법 참전’ 이근 대위, 유죄 판결 “국가에 과도한 부담”
- [TVis] 김희선, 6년 ‘경력단절’ 회상…“이제 애 엄마라 안되나? 위축됐었다” (유퀴즈)
- ‘기적의 형제’, 시청률 2%대 늪에…올해 JTBC 첫 흥행 실패작 됐다 [줌인]
- [IS 시선] 결승 방식마저 바꾼 '촌극'…FA컵 권위 추락 어디까지
- 황인범, 이번 여름 떠날 수 있을까
- 실책을 덮고, 미친 선수가 나오는···되살아나는 롯데의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