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모니카 “리스펙하는 댄서 평가에 죄책감 쌓여…녹화 끝나고 울었다”
이세빈 2023. 8. 17. 11:12
댄서 모니카가 참가자가 아닌 파이트 저지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스우파2’) 제작발표회가 1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여덟 크루의 리더들과 파이트 저지로 합류한 모니카, 몬스타엑스 셔누, MC 강다니엘, 스페셜 저지 리에 하타, 아이키, 그리고 김지은 PD가 참석했다.
모니카는 ‘스우파’ 당시 크루 프라우드먼을 이끌며 레전드 무대를 남긴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는 참가자가 아닌 파이트 저지 자격으로 ‘스우파2’에 함께하게 됐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매번 시청자를 놀라게 한 모니카가 ‘스우파2’에서는 어떤 냉철한 평가를 쏟아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날 모니카는 “녹화 끝나고 집에 가면 베개를 잡고 울었다. 리스펙하는 댄서가 많이 나왔는데 내가 뭐라고 평가를 하냐. 그런데도 그런 자리가 됐기 때문에 용기 내서 할 말을 하다 보니 켜켜이 죄책감이 쌓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댄서들 덕분에 잘 녹화하고 있다”며 웃었다.
한편 ‘스우파2’는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발굴하기 위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미란 “‘친절한 금자씨’ 목욕탕 노출신…나만 담요 안 줘 서러웠다” (살롱드립2)
- 박나래, 이번엔 ‘빨간 비키니’…로브 훌러덩 벗고 “비키니는 기세예요!” (나혼산)
- G를 쥐 그림으로?…‘유퀴즈’, LG 트윈스 비하 논란 사과 “곧바로 수정” [공식]
- 서동주, 아버지 故 서세원 얘기에 눈물...“많이 무너졌다” (‘나화나’)
- ‘기적의 형제’, 시청률 2%대 늪에…올해 JTBC 첫 흥행 실패작 됐다 [줌인]
- [TVis] 김희선, ‘수재’ 딸 연아 언급 “아파도 공부해야 직성 풀리는 성격” (‘유퀴즈’)
- 블랙핑크 리사, 재벌 남친과 공항서 포착?…YG는 입장 無
- [IS 시선] 결승 방식마저 바꾼 '촌극'…FA컵 권위 추락 어디까지
- 황인범, 이번 여름 떠날 수 있을까
- [IS 사직] 온몸으로 물과 음료 흡수한 김원중 "이런 물 세례는 처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