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 '아파트' 열창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 속 이병헌의 '아파트' 열창 장면의 무삭제 클립이 공개됐다.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 속 주민 대표 영탁의 아파트 가창 장면이 유쾌함 속 아이러니가 담긴 명장면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 속 이병헌의 '아파트' 열창 장면의 무삭제 클립이 공개됐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 속 주민 대표 영탁의 아파트 가창 장면이 유쾌함 속 아이러니가 담긴 명장면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열띤 성원에 힘입어 공개된 '본편 무삭제 클립 – 이병헌 아파트 열창 영상'은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강렬한 에너지와 함께 위트와 긴장 사이를 오가는 묘한 분위기 속에서 빛을 발하는 이병헌 특유의 탁월한 완급 조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탁의 세밀한 감정의 변화를 밀도 있게 풀어낸 이병헌의 연기는 영화를 본 관객들의 진한 여운을 상기시키는 한편,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 입소문 열풍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前 수영선수 정다래, 남편 전처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SNS 폐쇄 [엑's 이슈]
- 소유 "이효리♥이상순 살았던 제주 하우스, 우리 할아버지 땅이었다"(짠당포)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김혜연, 프로골퍼·유학생 두 딸 공개…아이돌급 미모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 미모도 월클…"이영애+전지현" 극찬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