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브랜드마케팅 연구회’ 간담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광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브랜드마케팅 연구회'가 지난 14일, 광주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주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도록 독특하고 확고한 정체성을 가진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광주시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구성된 '브랜드마케팅 연구회'는 대표의원인 최서윤 의원을 비롯해 주임록, 허경행, 황소제, 이주훈, 노영준 의원이 소속의원으로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광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브랜드마케팅 연구회’가 지난 14일, 광주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제2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주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을 수 있도록 독특하고 확고한 정체성을 가진 이미지를 만들고,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광주시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구성된 ‘브랜드마케팅 연구회’는 대표의원인 최서윤 의원을 비롯해 주임록, 허경행, 황소제, 이주훈, 노영준 의원이 소속의원으로 참여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과학행정과 빅데이터’란 주제를 가지고 전문가의 강의를 듣고 빅데이터를 토대로 광주시 브랜드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는 발전적 방안을 모색하고, 그동안의 광주시의 대표브랜드와 관련된 정책 집행에 대한 문제점과 대안을 제시하는 토론을 진행했다.
최서윤 대표의원은 간담회를 마치며 “이번 연구단체 활동으로 SNS 빅데이터 분석 등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분석을 통한 결과물 도출로 광주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지역농업 연구회’ 간담회 개최
-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청주시 수해복구 지원 작업에 참여
- 주임록 광주시의회 의장, 마약 범죄 예방 캠페인 동참
- 제2회 광주시의회 의장배 태권도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