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8년만 父 김용건과 동반 출연 "'전원일기' 재회 부러워"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가 '회장님네 사람들'에 뜬다.
16일 공개된 tvN 스토리 '회장님네 사람들' 예고에는 하정우가 등장했다.
하정우는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과 만났다.
하정우는 "('회장님네 사람들'을)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다. ('전원일기' 출연진이) 다시 재회해서 그런 시간을 갖는다는 게 부럽고 좋아 보였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하정우가 '회장님네 사람들'에 뜬다.
16일 공개된 tvN 스토리 '회장님네 사람들' 예고에는 하정우가 등장했다.
하정우는 아버지인 배우 김용건과 만났다. 두 사람은 2015년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이후 8년 만에 방송에 함께 등장하게 됐다.
김용건은 "어서와, 애썼다. 목욕 깨끗이 하고 산삼 캐러 가듯 영화가 잘 흥행하길 바란다"라고 덕담했다.
하정우는 "아버지 이거 다 대사예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하정우는 "('회장님네 사람들'을)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다. ('전원일기' 출연진이) 다시 재회해서 그런 시간을 갖는다는 게 부럽고 좋아 보였다"라고 이야기했다.
김용건은 "'회장님네 사람들' 할 때는 즐겁다"라며 좋아했다. 하정우는 "아버지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 것 같다"라며 미소 지었다.
하정우는 영화 '비공식작전'에 출연했다.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하정우 분)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주지훈)의 버디 액션 영화다.
사진= tvN 스토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타깝다" 반응 나오는 박봄 근황…'요요 걱정' 그만 [엑's 이슈]
- 라미란, 子 얼굴 공개…"잘생겼다, 콧날 예뻐" 반응 폭발
- 고소영, 분노 더한 사과문...광복절 日 여행 사과했지만 [엑's 이슈]
- '하와이 여행 자랑' 김성은, 비판에 결국 모두 삭제 [종합]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