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28일 EP ‘동물’ 발매…사전 음악감상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쏜애플이 4년 만의 신보로 찾아온다.
쏜애플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EP '동물'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쏜애플은 28일 EP '동물'을 발매에 앞서 사전 음악감상회도 개최한다.
쏜애플은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쏜애플이 4년 만의 신보로 찾아온다.
쏜애플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아트워크를 공개하며 EP ‘동물’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난 정규 3집 ‘계몽’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함께 공개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4월 올림픽홀 단독 콘서트 ‘검은 별’에서 공개한 미발매곡 ‘할시온’ ‘살’ ‘게와 수돗물’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타이틀곡 ‘멸종’과 베이스 심재현의 단독 작곡인 ‘파리의 왕’이 과연 어떤 사운드와 가사로 구성되어 있을지, 이번 앨범의 테마인 ‘동물’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쏜애플은 28일 EP ‘동물’을 발매에 앞서 사전 음악감상회도 개최한다. 음악 감상 전문 공간 콩치노콩크리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음악감상회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총 3회 동안 진행된다.
쏜애플은 발매 기념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EP 타이틀과 동명의 공연인 이번 전국투어 ‘동물’은 9월 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청주, 광주를 거쳐 10월 7일 하남 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총 8회차에 걸쳐 마무리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S전선아시아 "초전도체 개발 사실 없어"
- '부정한 돈 받지 말라' 엄했던 父…마지막 말은 "잘 자라줘서 고맙다" [윤기중 교수 별세 ①]
- 尹, 부친상에 16~17일 조사 휴가…"한미일 정상회의 준비 등 업무는 계속"
- 이제는 이예원 시대…박민지 최고액까지 넘보나
- "우리도 장만했어요"… LCC 앞다퉈 도입하는 '차세대 항공기' 뭐길래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