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퍼플키스 유키, 최종 3위로 엘즈업 데뷔…“큰 힘 보내준 모두에게 감사”
이세빈 2023. 8. 16. 15:14
그룹 퍼플키스 유키가 ‘엘즈업’ 멤버로 발탁됐다.
유키는 지난 15일 방송된 Mnet ‘퀸덤퍼즐’ 파이널 생방송에서 글로벌 조합 투표, 생방송 문자 투표 합산 결과 최종 3위를 기록했다.
유키는 소속사 RBW를 통해 “세미 파이널 무대에서 TOP7 자리를 지키겠다고 했는데 그 말이 현실이 돼 행복하다. 엘즈업 멤버가 될 수 있도록 큰 힘 보내준 모든 사람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엘즈업 활동을 통해 꼭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키는 파이널 미션곡 멤버 조합 결정권을 가진 나나, 휘서에게 모두 선택되며 퍼즐을 완성할 ‘만능 조각’임을 증명했다. 고민 끝 유키는 ‘빌리어네어’(Billionaire)를 선택했고 “여기까지 왔으면 엘즈업 멤버가 돼야죠”라며 TOP7을 향한 당찬 의지를 표했다.
이를 입증하듯 무대에서도 유키의 존재감은 빛을 발했다. 유키는 특유의 래핑으로 단숨에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퍼포먼스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팀의 핵심 멤버로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한편 엘즈업은 음반 발매를 비롯해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숏컷에 죄수복까지? 고현정 ‘마스크걸’로 선보일 새 얼굴 [종합]
- [왓IS] 고소영, 광복절에 日여행 인증→결국 사과…“중요한 날 불편 끼쳐 죄송”
- “같은 남자로서 우스워”…DJ소다 日성추행 사건, 각트·주최사도 나섰다 [종합]
- 조혜련 “강호동, 母 칠순잔치서 착각하고 수표 잘못 내”(강심장리그)
- 소유 “이효리♥이상순 살았던 제주도 집 ,우리 할아버지 땅” (‘짠당포’)
- '8월 6번째 멀티히트' 김하성, 타선에 불 붙였다…SD, 10-3 대승으로 3연패 탈출
- 홍수아 “성형 다했다, 창피하지 않아…100명에 성형외과 소개” (‘돌싱포맨’)
- [오피셜] 이강인과 한 달 만 결별…네이마르, PSG 떠나 알 힐랄 이적→연봉 2188억 추정
- 이강인 애틋한 작별한 인사 "네이마르, 짧은 시간이지만 정말 특별했다"
- 최필립, 생후 4개월子 간암 3~4기→치료 끝…”가슴 미어져” 눈물 (‘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