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오열 "故 서세원 미워하는 댓글 많아, 무너졌다" (나화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정희 딸 서동주가 故 서세원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15일 첫 방송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의 예고에는 서동주의 모습이 담겼다.
서동주는 "시간 낭비 시키는 사람 화나고 가짜뉴스 그만 좀 해. 제발. 얘기를 지어내도 진실로 믿는다"라며 화를 냈다.
서세원의 딸인 서동주는 캄보디아에서 진행된 장례식에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서정희 딸 서동주가 故 서세원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다.
15일 첫 방송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의 예고에는 서동주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서동주는 화풀이 토크를 예고했다.
서동주는 "시간 낭비 시키는 사람 화나고 가짜뉴스 그만 좀 해. 제발. 얘기를 지어내도 진실로 믿는다"라며 화를 냈다.
이어 그동안 차마 꺼내지 못했던 마음 속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아빠를 미워하는 댓글도 많은데 거기서 내가 한 번 더 정말 많이 무너졌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서세원은 지난 4월 캄보디아 프놈펜 한인병원에서 사망했다. 서세원의 딸인 서동주는 캄보디아에서 진행된 장례식에 참석했다.
서세원은 1979년 T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KBS 2TV '서세원쇼' 등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영화 제작비 횡령, 해외 도박, 전부인 서정희 폭행 논란 등으로 물의를 빚었으며 2015년에는 방송인 서정희와 합의 이혼했다.
서세원은 재혼 후 2019년 캄보디아로 이주했으며, 2020년 캄보디아에서 미디어 사업, 대규모 부동산 건설 사업을 따낸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사진=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타깝다" 반응 나오는 박봄 근황…'요요 걱정' 그만 [엑's 이슈]
- 라미란, 子 얼굴 공개…"잘생겼다, 콧날 예뻐" 반응 폭발
- 소유 "이효리♥이상순 살았던 제주 하우스, 우리 할아버지 땅이었다"(짠당포)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팔 수술, 아무도 안 받아줄 때 이정현 의사 남편이…"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