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학생과 교사로 구성된 '찾아가는 흡연 예방 인형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 성신초 방과후 인형극동아리 학생 10여명과 보건교사 인형극팀 '굿티쳐'가 찾아가는 흡연 예방교육으로 인형극 공연을 진행한다.
16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해 아람초와 토당초 공연에 이어 오는 18일 고양시 행남초에서 '천년의 꿈' 인형극을 공연하고 추후 도내 희망 학교를 방문해 공연할 계획이다.
'천년의 꿈' 인형극은 흡연의 위험성과 이웃의 건강을 위해 금연 환경의 중요성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고양시 행남초 공연 후 희망학교 방문 공연 예정
고양 성신초 방과후 인형극동아리 학생 10여명과 보건교사 인형극팀 '굿티쳐'가 찾아가는 흡연 예방교육으로 인형극 공연을 진행한다.
16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지난해 아람초와 토당초 공연에 이어 오는 18일 고양시 행남초에서 ‘천년의 꿈’ 인형극을 공연하고 추후 도내 희망 학교를 방문해 공연할 계획이다.
‘천년의 꿈’ 인형극은 흡연의 위험성과 이웃의 건강을 위해 금연 환경의 중요성을 담고 있다. 보건교사가 직접 대본을 쓰고 공연을 기획했다.
고양 성신초는 경기 보건교육 거점학교로, 건강역량 함양과 에듀테크 활용 보건교육 실천, 자율적 연구환경 조성으로 지역 보건교육 거점 역할을 한다. 도내 11개교가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교육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 역량 강화 연수
- 경기도교육청, 학교 현장 업무경감 아이디어 공개 모집
- 경기도교육청, 독서의 달 맞아 학생 독서치유 ‘힐링N북’운영
- 경기도의회 국힘, 14일 임태희 교육감 접견 '소통·협력 강화' 다짐
- 임태희 경기교육감, '여·야·정·시도교육감 4자 협의회 구성' 제안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