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상반기 매출 352% 성장…‘선스틱’ 매출 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352% 증가하며 대폭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 상승 요인으로는 지난 3월 출시된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을 꼽았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상반기 전체 매출의 39%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352% 증가하며 대폭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출 상승 요인으로는 지난 3월 출시된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을 꼽았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상반기 전체 매출의 39%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했다.
특히 올 여름은 코로나19 일상 회복으로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선제품 수요가 급증했고, 수시로 덧바르기 좋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인기를 끈 것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은 보송한 마무리, 강력한 차외선 차단력, 편리한 사용감으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골퍼들 사이에서 '기름종이 선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정한 돈 받지 말라' 엄했던 父…마지막 말은 "잘 자라줘서 고맙다" [윤기중 교수 별세 ①]
- 전기차 시장 주도권, 배터리와 함께 ‘이것’이 잡는다
- LS전선아시아 "초전도체 개발 사실 없어"
- 이제는 이예원 시대…박민지 최고액까지 넘보나
- "체포동의안 가결되면 이재명 당연히 구속되겠지만…이번에도 부결 가능성 커" [법조계에 물어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