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중앙고, ‘제27회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광주중앙고등학교가 '제27회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 대표로 참가한 광주중앙고등학교는 경기도 동부권역 예선을 시작으로 제32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대상 등 각종 연극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제27회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했으며 작품 '아르페지오'로 대상(국무총리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광주중앙고등학교가 ‘제27회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3일, 밀양아리랑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막을 내린 ‘제27회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는 전국 16개 시‧도 대표 19개 고등학교가 참가했다.
경기도 대표로 참가한 광주중앙고등학교는 경기도 동부권역 예선을 시작으로 제32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대상 등 각종 연극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제27회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에 경기도 대표로 참가했으며 작품 ‘아르페지오’로 대상(국무총리상)을 차지했다.
방세환 시장은 “광주시를 대표해 출전한 학생들이 대한민국 청소년연극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청소년 예술교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중앙고, 제32회 경기도 청소년연극제 대상 수상
- 광주시, 제78주년 광복절 경축행사 개최
- 국악인 김영임,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 ‘제1회 광주시장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성공적으로 마무리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