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힘겨루기 보는 재미가 쏠쏠할 8월 컴백 대전
2023. 8. 16. 11:39
조심해! 큰 거 온다!
「 NCT 」
NCT가 〈Golden Age〉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특히 NCT 127, NCT DREAM, WayV 까지 총 20명의 멤버가 참여하는 정규 앨범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오피셜 SNS에서는 앨범 티저 이미지와 연습실에서의 단체 사진이 자주 올라와 팬들 기대감을 더 모으는 중. 엔시티는 26일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를 개최한 뒤 오는 28일, 정규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 AKMU 」
음악천재 K-남매 악동뮤지션도 2년 만에 새 앨범을 낸다. 이번 싱글 타이틀 〈Love Lee〉는 사랑스러움이란 의미의 ‘Lovely’와 찬혁, 수현의 성인 Lee를 조합해 만든 제목으로 악뮤만의 유쾌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알록달록한 복면을 쓴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티저포스터는 남녀노소 성별 불문의 리스너들에게 어떤 바이브를 전할지 궁금하게 한다. 악뮤의 이번 싱글 앨범은 21일 만나볼 수 있다.
「 AESPA 」
미국 샌프란시스코 인기 야외 음악 축제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에 K 팝 그룹 최초로 참석해 글로벌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에스파. 18일 영어 싱글 앨범 〈Better Things〉를 발표하며 본격 글로벌 도약에 나선다. 또 오는 13일부터는 LA, 미국, 남미, 유럽 등 총 14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 STAYC 」
〈TEENFRESH〉 앨범으로 컴백하는 스테이씨의 사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타이틀곡 〈BUBBLE〉은 스테이씨만의 중독적 후크를 통한 청량 사운드로 팬들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16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서는 틴프레시라는 스테이씨만의 장르와 컨셉을 이어가며 차별성 있는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