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고현정 "3인 1역 흥미, 나 역시 10~40대 다 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마스크걸'에 합류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고현정은 작품에 대해 "'마스크걸'은 제가 느끼기에 사회의 문제나 이슈가 되는 일들이 왜 일어나는지 저변에 깔려있는 문제점을 드러내는 이야기지 않을까 싶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고현정이 '마스크걸'에 합류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이한별과 김용훈 감독이 함께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이날 고현정은 작품에 대해 "'마스크걸'은 제가 느끼기에 사회의 문제나 이슈가 되는 일들이 왜 일어나는지 저변에 깔려있는 문제점을 드러내는 이야기지 않을까 싶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희가 만든 '마스크걸'은 그렇다고 너무 심각하지 않게 다가가지 않았나 싶다"며 "제목이 '마스크걸'이라고 해서 저희 셋만 해당되는 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쓸 때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고충이 어느 정도인지, 벗을 용기가 어디쯤에 생기게 되는 건지 생각하게 되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한 인물을 세 명의 배우가 맡아서 하게 된다는 점이 흥미로웠다. 저의 10대, 20대, 30대, 40대를 생각해 보면 많이 다르다. 한 캐릭터를 한 사람이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나눠서 하면 더 그때 집중해서 볼 수 있지 않을까"라고 3인 1역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알기로는 없었던 시도인 것 같아서, 제의를 주신 것을 감사하게 생각했다. 많이 기대했다"고 덧붙였다.
'마스크걸'은 오는 18일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 "이효리♥이상순 살았던 제주 하우스, 우리 할아버지 땅이었다"(짠당포)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팔 수술, 아무도 안 받아줄 때 이정현 의사 남편이…"
- 강호동, 조혜련 母 칠순잔치에 1020만원 냈다가…무슨 일?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이유 "심적으로 힘들 때 새겨…바보 같았다" (조목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