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한국능률협회, 지식 컨퍼런스 ‘CTF 2024’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이하 KMA)는 내달 2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Connecting The Future 2024(이하 CTF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CTF 20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컨퍼런스로 매해 1천여명 이상이 참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이하 KMA)는 내달 26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에서 ‘Connecting The Future 2024(이하 CTF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CTF 20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컨퍼런스로 매해 1천여명 이상이 참석하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지식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TF 2024는 올해 ‘Dive Into Deep Change: 대변혁의 시대, 변화의 심연을 탐색하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기업(Business) 뿐만 아니라 공공분야(Society) 와 개인의 삶(Life)을 관통하는 메시지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1부 기조 세션과 2부 세부 세션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1부 기조 세션은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의 기조 강연으로 문을 연 뒤 송길영 바이브 컴퍼니 부사장과 이상엽 현대자동차 디자인 센터장의 강연과 좌담으로 미래를 맞이하는 우리의 마음가짐에 대한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비즈니스’, ‘소사이어티’, ‘라이프’의 3개 세션으로 분리하여 운영한다. ▲비즈니스 세션에는 송영숙 KMA교수, 김기찬 인도네시아 프레지던트대학 국제부총장, 정영준 메타코미디 대표 ▲소사이어티 세션에는 장용석 연세대학교 교수, 김동헌 공공기관 경영평가단장, 이웅희 한국회계기준원 지속경영지원센터장 ▲라이프 세션에는 고광범 마이크로소프트 부문장, 최연호 KMA 자격인증평가본부장, 정은진 LG유플러스 헬스케어 부문 책임이 강연자로 나선다.
KMA CTF 2024 관계자는 “변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미래에 대응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지식의 장으로 기업과 사회 그리고 개인이 2024년을 맞이함에 앞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컨퍼런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녕,난 별이야”…딩동댕 유치원에 자폐스펙트럼 친구 온다
- “광복절에 일본여행 자랑이라니” 고소영에 비난 폭주
- 레고랜드 모자, ‘생식기 발달 장애’ 물질 검출 논란
- “부정한 돈 받지말라”고…尹이 전한 생전 부친 일화들
- 광복절에 ‘4괘’ 틀린 태극기 내건 구리시…“업체 실수”
- 美몬태나주 법원, ‘깨끗한 환경서 살아갈 권리’ 첫 인정
- 박근혜 전 대통령, “4개월 만에 구미로 공식적인 외출”
- 지드래곤 대신 폭염이 ‘남자 양산’ 유행시켰다
- 만취해 PC방 찾은 60대, 우산 속엔 ‘30㎝짜리 흉기’
- 발암물질 ‘벤조피렌’ 초과 검출된 수입 포도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