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문성현, '연인' 캐스팅.. 남궁민 소년 시절 연기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성현이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 캐스팅됐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역사 멜로 드라마다.
문성현은 이장현(남궁민 분)의 소년 시절을 연기한다.
문성현이 그려낸 장현의 어린 시절 모습을 통해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비밀스러운 과거의 이야기가 드러나 시청자들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문성현이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 캐스팅됐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한 연인의 사랑과, 고난 속에 희망을 일군 백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역사 멜로 드라마다. 스토리, 영상미, 연출, 배우들의 열연으로 8월 1주 인터넷 반응 전체 프로그램 통합 1위를 차지했다.
문성현은 이장현(남궁민 분)의 소년 시절을 연기한다. 장현은 불현듯 능군리에 나타나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자로, 능청스러운 말재주를 가졌으나 누구에게도 밝히지 못할 어두운 속내를 지닌 복잡한 인물이다.
문성현이 그려낸 장현의 어린 시절 모습을 통해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비밀스러운 과거의 이야기가 드러나 시청자들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문성현은 ‘별똥별’ ‘환혼’ ‘재벌집 막내아들’ ‘사랑의 이해’ 등 주인공의 아역을 연달아 맡았다. ‘슈룹’에서 성장통을 겪는 심소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줬다.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 FNC 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팔 수술, 아무도 안 받아줄 때 이정현 의사 남편이…"
- 강호동, 조혜련 母 칠순잔치에 1020만원 냈다가…무슨 일?
- 월 1600만 원 보냈는데 아내는 성매매…남편 사망보험금까지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이유 "심적으로 힘들 때 새겨…바보 같았다" (조목밤)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
- 주병진, ♥호주 변호사 신혜선에 반했다 "신의 선물, 대화 통해"(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종합]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유인석 언급… "잘 지내, 감시 중" (박한별하나)[종합]
- 김병만 측 "전처 폭행혐의? 사실 아냐, 그날 해외에 있어…불기소의견 송치"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