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지역아동센터 협의회·LG디스플레이, '여름나기 행사'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는 LG디스플레이와 함께 '여름나기 연합행사(이하 여름나기)'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여름나기를 후원한 LG디스플레이는 물놀이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한 봉사에도 참여했다.
LG디스플레이 직원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등 9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아이들이 행사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주시 지역아동센터 협의회는 LG디스플레이와 함께 '여름나기 연합행사(이하 여름나기)'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달 28일에 이어 7일과 14일 총 세 번에 걸쳐 진행됐으며, 관내 17개 지역아동센터와 391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물놀이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여름나기를 후원한 LG디스플레이는 물놀이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한 봉사에도 참여했다. LG디스플레이 직원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등 9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은 아이들이 행사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께 했다.
권오병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장은 "소통의 장을 마련해주신 LG디스플레이와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격려에 힘입어 미래의 기둥인 우리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에 관계자는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나눔과 참여의 기쁨이 훨씬 더 크게 돌아온다"며 "사업장이 파주에 있는 만큼 구석구석 돌아보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함께하며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소된 박수홍 형수 "재테크 잘해 200억대 재산 보유"…박수홍 측 "아직도 반성 안 해"
- 이제는 이예원 시대…박민지 최고액까지 넘보나
- '부정한 돈 받지 말라' 엄했던 父…마지막 말은 "잘 자라줘서 고맙다" [윤기중 교수 별세 ①]
- ‘국격’ 위해 동원된 케이팝, 현실은 공연장 없는 ‘떠돌이’ [D:이슈]
- 전기차 시장 주도권, 배터리와 함께 ‘이것’이 잡는다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