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이효리♥이상순 살았던 제주 하우스, 우리 할아버지 땅이었다"(짠당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당포' 소유가 이효리 부부가 살았던 제주 하우스의 땅에 얽힌 놀라운 이야기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짠당포'에는 김지민, 소유, 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자 소유는 "제주도 사람으로서 그렇게 좋은 데를 산 것 같지 않다"며 고향이 제주도라고 했다.
이에 김지민은 "금수저네"라며 놀랐고, 소유는 "옛날에, 아빠 뱃속에 있을 때"라고 대과거에 있던 전해들은 이야기임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짠당포' 소유가 이효리 부부가 살았던 제주 하우스의 땅에 얽힌 놀라운 이야기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짠당포'에는 김지민, 소유, 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게스트들과 함께 자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MC 탁재훈은 "제주에 집이 있다. 대출이 좀 남았다. 제가 잘 안 가서 그러는데 그 집 살 생각이 있냐"고 장난스럽게 물었다.
그러자 소유는 "제주도 사람으로서 그렇게 좋은 데를 산 것 같지 않다"며 고향이 제주도라고 했다. 또 그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살았던 소길리 출신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유는 "효리 언니가 살았던 그 땅이 예전에 저희 할아버지 땅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김지민은 "금수저네"라며 놀랐고, 소유는 "옛날에, 아빠 뱃속에 있을 때"라고 대과거에 있던 전해들은 이야기임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약속 지켰다…'워터밤 신입' 도발 [종합]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팔 수술, 아무도 안 받아줄 때 이정현 의사 남편이…"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 미모도 월클…"이영애+전지현" 극찬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이유 "심적으로 힘들 때 새겨…바보 같았다" (조목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