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여름, 나나·휘서 '영입 전쟁'에 "마음 불편해져" (퀸덤퍼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퀸덤 퍼즐' 우주소녀 멤버 여름이 자신을 둘러싼 '영입 전쟁'에 당혹감을 표했다.
이후 휘서는 서브보컬1 여름, 서브보컬2 엘리, 서브보컬3 지우, 메인래퍼 예은, 서프래퍼1 유키, 서브래퍼2 쥬리를 멤버로 뽑았다.
나나는 서브보컬1 지한, 서브보컬2 여름, 서브보컬3 수윤, 서브보컬4 우연, 래퍼1 유키, 래퍼2 연희를 멤버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퀸덤 퍼즐' 우주소녀 멤버 여름이 자신을 둘러싼 '영입 전쟁'에 당혹감을 표했다.
15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 퍼즐' 파이널에서는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을 향해 걸어온 최후의 14인이 마지막 경연을 펼쳤다.
이날 '빌리어네어(Billionaire)' 최상위 멤버로 나나, '라스트 피스(Last Piece)' 최상위 멤버로 휘서가 선정됐다. 두 사람은 무대에 오를 멤버들을 조합할 수 있는 동시에 포지션까지 정할 수 있는 베네핏을 가졌다.
먼저 휘서와 나나는 각자 자신을 메인보컬 포지션에 넣었다. 나나는 "지금까지 보컬로 보여준 무대가 없는 것 같아 메인보컬을 하면서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다짐했다.
이후 휘서는 서브보컬1 여름, 서브보컬2 엘리, 서브보컬3 지우, 메인래퍼 예은, 서프래퍼1 유키, 서브래퍼2 쥬리를 멤버로 뽑았다.
나나는 서브보컬1 지한, 서브보컬2 여름, 서브보컬3 수윤, 서브보컬4 우연, 래퍼1 유키, 래퍼2 연희를 멤버로 선정했다.
두 사람 모두 여름을 탐내는 상황. 이에 대해 여름은 "마음이 불편한 게 제가 됐다"며 "아무래도 모두가 원하지 않는 멤버보다는 모두가 탐내는 멤버가 좋지 않나. 양쪽에서 (나를) 원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쁨 반, 걱정 반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여름의 선택만이 남았다. 모두가 여름이 문을 두드려주기만을 기다리는 가운데, "저 엄청 많이 고민했다. 안 가더라도 속상해하면 안 된다"고 했다. 최종적으로 그는 '라스트 피스'를 택하면서 "날 믿어줘서 고맙다"고 환호했다.
사진=Mnet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약속 지켰다…'워터밤 신입' 도발 [종합]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팔 수술, 아무도 안 받아줄 때 이정현 의사 남편이…"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 미모도 월클…"이영애+전지현" 극찬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이유 "심적으로 힘들 때 새겨…바보 같았다" (조목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