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음중' 무대 사고 위기 수습…도마 오른 '안전 불감증' 제작진 질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무대 도중 사고를 당할 수 있는 위기에도 침착한 대처로 상황을 수습했다.
연기가 눈에 들어간 뒤 눈을 감은 채 코를 찡그리며 괴로워했던 안유진은 이내 고개를 숙이고 무대 뒤로 물러나며 자연스럽게 상황을 수습했다.
현장 상황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지 않았다면 본 방송으로만 전해진 아이브의 무대와 안유진의 모습에서는 당일 사고 위기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이 무대 도중 사고를 당할 수 있는 위기에도 침착한 대처로 상황을 수습했다. 아찔한 사고 위기에도 안일하게 대처한 프로그램 제작진을 향한 비판의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12일 MBC '쇼! 음악중심'이 방송됐다. 해당 방송은 5일 '2023 울산서머페스티벌' 특집으로 진행됐으며, 일주일 뒤 전파를 탔다.
이날 아이브와 권은비, 조유리, 제로베이스원 등이 총출동했으며 아이브는 행사 말미 부분 무대에 올라 'I AM'을 열창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을 통해 당시 촬영 현장의 직캠 영상 등이 공개되며 안유진이 사고를 당할 뻔했던 순간이 전해졌다.
공연 말미 무대 위에서 폭죽이 터졌고, 이 때 발생한 연기가 안유진의 눈에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연기가 눈에 들어간 뒤 눈을 감은 채 코를 찡그리며 괴로워했던 안유진은 이내 고개를 숙이고 무대 뒤로 물러나며 자연스럽게 상황을 수습했다.
계속된 눈의 불편함으로 어쩔 수 없이 인상을 쓰면서도 자신의 파트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무대를 이어갔으며, 엔딩 포즈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노래를 마쳤다.
안유진의 영상이 공개된 후 누리꾼들은 사고 위기에도 침착하게 대처한 부분에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특히 해당 장면이 '음악중심' 방송에서는 편집된 것으로 알려지며 제작진을 향한 비판의 목소리도 이어지는 중이다.
현장 상황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지 않았다면 본 방송으로만 전해진 아이브의 무대와 안유진의 모습에서는 당일 사고 위기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이에 무대 위 안전을 소홀하게 여기고 있다는 안전 불감증 우려가 다시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실제 지난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던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공연은 비로 인해 미끄러운 무대의 상태가 한 눈에 보임에도 그대로 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졌다.
미끄러운 무대 위 하이힐을 신은 가수들의 아슬아슬한 움직임은 물론, 감전 위기까지 우려를 자아내며 눈에 보이는 화려한 무대 세팅 이전에 철저한 안전 관리가 바탕이 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 = 한국온라인사진기자협회 공동취재단,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원하게 벗겠다" 산다라박, 약속 지켰다…'워터밤 신입' 도발 [종합]
- 이서진, 美 메이저리그 시구 도전 성공…그라운드 위 '환한 보조개 미소' [엑's 이슈]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 미모도 월클…"이영애+전지현" 극찬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이유 "심적으로 힘들 때 새겨…바보 같았다" (조목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