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럭비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럭비협회(협회장 최윤)는 8월 15일부터 8월 22일까지 8일간 서울 육군사관학교 을지구장에서 '제5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럭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5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럭비 대회'는 대한럭비협회와 경기도럭비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전 경기 아프리카TV 독점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럭비협회(협회장 최윤)는 8월 15일부터 8월 22일까지 8일간 서울 육군사관학교 을지구장에서 ‘제5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럭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15세이하부 11개팀(△연수중 △부평중 △이리북중 △일산동중 △사대부중 △양정중 △부천G스포츠클럽 △블랙리노스 △대서중 △청주남중 △배재중), 18세이하부 13개팀(△사대부고 △배재고 △전남고 △양정고 △부산체고 △충북고 △인천기공 △대구상원고 △천안오성고 △부천북고 △이리공고 △명석고 △경산고) 등 총 24개팀이 참가해 각부 우승에 도전한다.
7인제 럭비로 진행되는 15세이하부는 리그&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A, B, C 각조 2위까지 6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15인제 럭비로 진행되는 18세이하부는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을 다투게 된다.
최윤 대한럭비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인내, 협동, 희생, 노사이드’ 등 럭비가 가진 진정한 가치를 참가자들이 다시 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럭비 정신을 통해 사회를 이끄는 리더로 충분히 활약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5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중고 럭비 대회’는 대한럭비협회와 경기도럭비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며, 전 경기 아프리카TV 독점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펜싱 사브르 김정환, 김준호 꺾고 대통령배 개인전 우승
- 황희찬, 맨유 상대로 맹활약…새 감독 눈도장 찍나
- 여자골프 릴리아 부, 코다·고진영 제치고 세계랭킹 1위 등극
- 충남아산 주장 박세직, 광복절 맞아 독립운동가 후손 방문
- [AG 기대주⑤] 럭비 정연식 “머리 기르고 싶어 시작한 운동, 꼭 금메달 따올게요”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