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자원봉사센터, ‘사랑나눔 가족봉사단’ 장애 인식개선 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하남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현재)는 지난 12일, '20기 사랑나눔 가족봉사단 8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기 사랑 나눔 가족봉사단'은 22가족 7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1회 테마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가족이 함께 지역사회 문제해결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하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번 장애인식 개선 교육을 통해 장애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과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통합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하남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현재)는 지난 12일, ‘20기 사랑나눔 가족봉사단 8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장애 인식개선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장애에 대한 우리의 편견을 넘어서 장애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장애 인식개선 교육 및 장애인 편의시설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했다.
‘20기 사랑 나눔 가족봉사단’은 22가족 7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1회 테마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가족이 함께 지역사회 문제해결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하남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번 장애인식 개선 교육을 통해 장애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과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통합을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남시, 휴게·일반음식점 대상 1회용품 특별지도·점검
- 하남시, 성과 올린 공무원 ‘특별승급’ 단행
- 하남시, ‘시민참여 주간회의’로 소통 행정 이어가
- 하남시 녹색어머니회, 하남시교육지원청 설립 추진에 동참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