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보이그룹 라이즈,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사진)가 오는 21일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를 공개한다고 SM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라이즈는 다음달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를 발매하며 데뷔한다.
첫 싱글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면서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했다.
타이틀 곡 '겟 어 기타'와 '메모리즈' 2곡이 수록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사진)가 오는 21일 프롤로그 싱글 ‘메모리즈’를 공개한다고 SM엔터테인먼트가 14일 밝혔다.
라이즈는 다음달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를 발매하며 데뷔한다. 이에 앞서 2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메모리즈’를 선보인다.
메모리즈는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같은 꿈을 꾸며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고 더 큰 세계를 향해 첫발을 내딛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노래로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히트메이커 켄지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첫 싱글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면서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했다. 타이틀 곡 ‘겟 어 기타’와 ‘메모리즈’ 2곡이 수록돼 있다. 다양한 감정을 곡으로 표현하는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라이즈는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팀명에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간다’는 뜻이 담겼다. 라이즈는 지난 10일부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이 연습생으로서 보낸 시간을 담은 ‘트레이닝 데이즈’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 앤톤은 가수 윤상의 아들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까’ 문화 사그라들까… 현대차 ‘품격’ 사회활동 눈길
- 갑자기 꺼진 보도블록…60대 하반신 빨려 들어갔다
- 수영 국대 황선우, 뺑소니 의심사고…黃 “몰랐다”
- “혼인신고 하면 내집 마련 불이익”… 계속 늘어나는 ‘위장 미혼’
- 주호민 아들 전학 이유…“장애인 많아져” 반발 있었다
- “다리 길어 보여” 中 유행 ‘가짜 배꼽’ 스티커
- 불폭풍 덮친 하와이… 생존자들 “5시간 바닷물서 버텨”
- 디딤돌대출 유지하려고?… 점점 늘어나는 ‘위장 미혼’
- 손흥민, EPL 사상 두 번째 팀 주장…이강인은 리그1 데뷔전
-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 최고의 ‘토너 패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