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글리한 안경의 반란! 셀럽의 안경 활용법

2023. 8. 15.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뿔테부터 메탈 프레임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 액세서리로 급부상한 안경.
@miumiu
@ch_amii
민낯을 가리기 위해서 혹은 시력을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던 안경이 이제는 힙한 스타일의 키 액세서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우미우 2023 FW 컬렉션에서 작은 오벌 셰이프의 안경을 쓰고 런웨이로 걸어 나온 모델들과 메탈 프레임의 안경을 즐겨 쓰는 셀럽들의 데일리룩을 보면 다소 못생겼다고 치부되던 안경의 반란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somewheregreeny
@peach.butt_
@kim.a.hyun
전소니, 유채원, 김아현 등 셀러브리티의 SNS에는 요즘 고지식한 인상의 뿔테 안경을 쓴 사진이 종종 등장하고 있는데요. 마치 학창 시절 수학 선생님을 떠올리게 하는 듯해요. 못생겨 보이던 추억 속 안경이 이토록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등극하는 날이 올지 과연 그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요?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룩에 어우러지며 ‘인싸템’으로 역할을 톡톡히 할 액세서리임이 분명합니다.
@queen.chu_s
@leesiyoung38
@yoo__sha
@kwak_jy
뿔테 안경과 함께 메탈 프레임의 안경도 눈에 띄게 등장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얼굴을 반쯤 덮는 큼지막한 프레임의 안경으로 70년대 레트로 무드를 재현한 듯한 미주이시영, 캣아이 안경으로 도도한 인상을 드러낸 유아, 동그란 실버 프레임 안경으로 너드미를 제대로 드러낸 곽지영까지 디자인은 각양각색! 주얼리를 대신할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찾고 있었다면 안경을 강력 추천합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