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내달 6일 새 싱글 ‘STILL ON MY WAY’로 컴백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8. 14.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드지(TRENDZ)가 9월 6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14일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 컴백일을 9월 6일로 확정지었다.
컴백을 확정지은 트렌드지는 오는 9월 6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를 공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트렌드지(TRENDZ)가 9월 6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14일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스틸 온 마이 웨이) 컴백 공개 티저를 오픈, 컴백일을 9월 6일로 확정지었다.
트렌드지가 공개한 티저는 빼곡히 적혀있는 노트 속지를 배경으로 앨범명 ‘STILL ON MY WAY’와 컴백일이 적혀져 있어 이목을 끌었다. 또 주변에는 손 그림과 여러 단어들, 쓰다 지워진 듯한 문장들이 자리해 수록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새 싱글 앨범 또한 트렌드지의 싱글 1집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 두 번째 싱글 ‘BLUE SET CHAPTER. NEW DAYZ’를 담당했던 프로듀서 LEEZ(리즈)가 프로듀싱을 맡으며, 트렌드지와 함께 커리어 하이를 다시 쓸 예정이다.
프로듀서 LEEZ와 신보를 내놓는 트렌드지는 앞서 함께 작업한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블루셋 챕터. 언노운 코드)로 약 5배 이상 오른 초동 판매량을 기록, 전작 ‘BLUE SET CHAPTER. NEW DAYZ’(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에서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4만장을 돌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가을 컴백을 알린 트렌드지는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의 매력을 하나하나 풀어갈 예정이다. 커리어하이를 찍고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트렌드지가 새롭게 내놓을 ‘STILL ON MY WAY’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컴백을 확정지은 트렌드지는 오는 9월 6일 정오 세 번째 싱글 앨범 ‘STILL ON MY WAY’를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