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도 만나자” 브라운더스트, 31일 스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의 신작 '브라운더스트'가 모바일을 넘어 PC로도 게이머들을 만난다.
네오위즈는 "오는 31일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팀에서 '찜하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는 모바일의 두터운 수요층이 있어 플랫폼 확대를 목표로 신규 게이머를 모으기 위해 PC로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의 신작 ‘브라운더스트’가 모바일을 넘어 PC로도 게이머들을 만난다.
네오위즈는 “오는 31일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라운더스트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로, 전략적 수 싸움으로 승패를 가리는 게 특징이다. 2017년 4월 출시해 독특한 전투 방식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으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네오위즈는 지난 7월 PC 버전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하며 막바지 작업을 했다.
PC 버전은 기존 모바일 게임의 화려한 그래픽과 전투신을 더욱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동적인 플레이 경험과 높아진 게임 몰입도를 선사하며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게 게임사의 입장이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팀에서 ‘찜하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브라운더스트는 모바일의 두터운 수요층이 있어 플랫폼 확대를 목표로 신규 게이머를 모으기 위해 PC로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미 모바일로 게임성은 입증이 되어있으니, 다른 플랫폼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라고 덧붙였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일본 공연 중 성추행 피해 “10년간 없던 일”
- 수영 국대 황선우, 뺑소니 의심사고…黃 “몰랐다”
- 탈출한 암사자, 1시간여 만에 사살…“이웃들은 사자 사육 몰라”
- 무단횡단중 놀라넘어져 골절…운전자 ‘유죄’ 나온 이유
- ‘왕의 DNA’가 ADHD 교육법?…사설연구소 주장 보니
- 1200억 혈세 잼버리… 위기수습 추가 200억 정산 남았다
- “女손님 속옷 비쳐 3초 쳐다봐” 성희롱 신고당한 사장
- “다리 길어 보여” 中 유행 ‘가짜 배꼽’ 스티커
- 불폭풍 덮친 하와이… 생존자들 “5시간 바닷물서 버텨”
- 디딤돌대출 유지하려고?… 점점 늘어나는 ‘위장 미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