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베리베리 연호, '위일락유' 캐스팅…9월 개막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위윌락유'가 관객을 찾는다.
공연제작사 메타체인과 빅오션ENM이 공동 제작한 뮤지컬 '위윌락유'는 전설적인 록 그룹 'Queen'의 음악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영국 작가 벤 엘튼과 'Queen'의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가 직접 음악에 참여한 뮤지컬 '위윌락유'는 퀸의 주옥 같은 명곡들에 디지털화된 미래세계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보헤미안의 스토리를 엮었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9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위윌락유'가 관객을 찾는다.
공연제작사 메타체인과 빅오션ENM이 공동 제작한 뮤지컬 '위윌락유'는 전설적인 록 그룹 ‘Queen’의 음악으로 구성된 작품이다.
영국 도미니언 시어터에서 5년간 2,000회 이상 공연, 330만장 티켓 판매, 세계적으로 1,500만장의 티켓 판매를 기록한 공연으로 오는 9월 개막을 앞두고 있다.
영국 작가 벤 엘튼과 ‘Queen’의 브라이언 메이와 로저 테일러가 직접 음악에 참여한 뮤지컬 '위윌락유'는 퀸의 주옥 같은 명곡들에 디지털화된 미래세계에서 자유를 갈망하는 보헤미안의 스토리를 엮었다.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뮤지컬 '위윌락유'는 원작의 스핀오프 스토리로 재탄생한다. 각본 오리라, 각색·연출 추정화, 음악감독 최수정, 안무감독 김병진 등이 참여했다. 소극장에서 화려한 볼거리와 사운드로 더욱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록뮤지컬의 탄생을 기대할 수 있다.
전설의 기타를 깨워 200년전 과거인 2023년으로 시간이동을 하게 된 록스타 갈릴레오 역에는 곽동현, 박현규(VROMANCE), 박준희(A.C.E), 동명(ONEWE), 연호(VERIVERY)가 캐스팅됐다.
무대공포증에 시달리며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는 날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 스칼라무슈 역은 이소정, 장연경, 정예인(러블리즈)이 맡았다.
최초의 픽셀휴먼이자 미래의 지구를 지배하는 기업 글로벌소프트의 대표 킬러퀸 역은 한유란, 황한나가 연기한다.
킬러퀸의 수하로 충성심이 강하고 우직한 성격의 사령관 '카쇼기' 역에는 조지훈, 신현묵, 백승렬이 출연한다.
마이크 역의 하웅환, 황인욱, 볼케이노 역의 이재웅, 박신형, 엄브렐라 역의 유정우, 엄채윤, 레인보우 역의 박찬우, 장준환이 합류했다. 보헤미안과 여피족을 오가며 작품을 풍성하게 한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9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한다. 22일에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예스24를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프리뷰 할인, 조기 예매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할인들이 준비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각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위일락유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봉변…"여러 명이 가슴 만져" 충격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이완♥이보미, 파리 여행 사진 대방출…벌써 결혼 5년 차
- 엄정화, '차정숙' 포상 휴가 공개…비키니 자태에 뉴진스 댄스까지 (엄정화TV)
- 이준호, 임윤아와 틈틈이 꽁냥거렸네…'킹더랜드'에 애정 가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