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친구' 일주즈 4인방 무장해제 매력…유쾌 발랄 예고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상견니', '나의 소녀시대' 제작진의 하이틴 리셋 드라마 '일주일간 친구'(감독 임효경)가 풋풋한 매력으로 모두를 무장해제시키는 일주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일주일간 친구'는 매주 월요일이면 기억을 잃는 병으로 자발적 아웃사이더가 된 린샹즈와 그녀의 진짜 친구가 되고 싶은 학교 최고 인싸 3인방 쉬유수, 송샤오난, 장우의 본격 기억 소생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상견니', '나의 소녀시대' 제작진의 하이틴 리셋 드라마 '일주일간 친구'(감독 임효경)가 풋풋한 매력으로 모두를 무장해제시키는 일주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일주일간 친구'는 매주 월요일이면 기억을 잃는 병으로 자발적 아웃사이더가 된 린샹즈와 그녀의 진짜 친구가 되고 싶은 학교 최고 인싸 3인방 쉬유수, 송샤오난, 장우의 본격 기억 소생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은 자발적 아싸 전학생 린샹즈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쉬유수의 귀여운 모습으로 시작돼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린샹즈와 친구가 되기 위해 뭉친 학교 최고 인싸 3인방 쉬유수, 그리고 송샤오난, 장우가 그녀에게 주스를 건네면서 실수를 하거나 졸졸 쫓아다니는 모습이 등장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전한다.
'매주 월요일은 우정 리셋 데이'라는 문구는 그들이 단 일주일만 친구가 될 수 있는 세상 단 하나뿐인 사이임을 엿보게 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도 때도 없이 투닥거리는 모습을 시작으로, 친구를 위해 생일 파티를 준비하고, 벚꽃 아래 자전거를 타는 등 풋풋한 청춘들의 우정은 시종일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여기에 인기 드라마 '치아문' 시리즈의 주역 린이, 심월부터 준비된 라이징 스타 조금맥, 왕가휘까지 지금 가장 핫한 GEN Z 스타들이 총출동, 청량한 비주얼과 완벽한 찐친 케미로 훈훈함을 배가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주일간 친구'는 오는 9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봉변…"여러 명이 가슴 만져" 충격
- 이준호, 임윤아와 틈틈이 꽁냥거렸네…'킹더랜드'에 애정 가득
- 엄정화, '차정숙' 포상 휴가 공개…비키니 자태에 뉴진스 댄스까지 (엄정화TV)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이완♥이보미, 파리 여행 사진 대방출…벌써 결혼 5년 차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