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IS] ‘미우새’ 측, 이상민 前 여자친구 얼굴 공개 논란에 “동의 구한 것”
김지혜 2023. 8. 14. 15:46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이 가수 이상민이 방송에서 전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한 것에 대해 당사자의 동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측은 14일 일간스포츠에 “13일 방송에서 공개된 이상민 전 여자친구분의 사진은 제작진이 사전에 당사자와 연락 해 동의를 받았다”고 전했다.
앞서 13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이상민이 오래된 디지털카메라 속 사진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카메라 속에는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의 사진이 담겨 있었다. 이상민은 이 여성을 자신의 마지막 연인이라고 설명했고 방송에서는 김희선, 김준희 닮은 꼴로 소개됐다.
이 과정에서 해당 여성의 모습이 흐릿하게 흐리게 처리된 상태로 방송에 공개됐지만, 이후 일부 시청자들은 부적절한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미우새’ 측은 “당사자에게 어떻게 나가는지 사전에 고지를 했고,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서 블러처리를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선희 ‘콘크리트 유토피아’ 외부인으로 강렬한 인상 남긴 열연
- DJ 소다, 日공연 중 성추행 피해 “너무 무섭고 손 떨려’
- ‘태계일주2’ 5.4%로 종영… 시즌3는 원시의 바다로
- ‘아씨 두리안’ 한다감 “犬오이지, 집에서 함께 지내 가족같아”
- '다저스 공식 입단' 장현석 "커쇼 닮고 싶다...오타니와 승부 고대"
- '수영 간판' 황선우, 뻉소니 의심 사고로 경찰 조사...합의 마친 것으로 알려져
- 김민재·케인 악몽 같은 데뷔전…선발 제외에 첫 우승마저 실패
- 이강인 '고군분투' 안타까운 현지 반응 "크로스 받을 선수가 없다"
- [IS 포커스] 류현진, 한일 자존심 대결 압승...스즈키는 '바깥쪽 CH' 속수무책
- [왓IS] SM→ 하이브도 칼부림 협박 “방시혁 꼭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