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 베르베르 "韓 역사 알기 위해 노력…이순신 장군=천재" (피식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식쇼'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가 차기작과 관련해 이순신 장군을 언급했다.
지난 13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에게 개미투자자의 미래를 묻다 (통역 : 스텔라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일일 통역으로 가수 스텔라장이 출연했다.
그러자 이용주는 "좀 까다로운 질문인데, 이순신 장군과 나폴레옹이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 물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나폴레옹은 바다에서 안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피식쇼'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가가 차기작과 관련해 이순신 장군을 언급했다.
지난 13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에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에게 개미투자자의 미래를 묻다 (통역 : 스텔라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일일 통역으로 가수 스텔라장이 출연했다.
이날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한국 역사를 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이용주는 "그래서 듣기로는 다음 작품은 이순신 장군님께 영감을 받았다고 들었다"고 물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되게 똑똑하신 것 같다. 내 생각에 그는 천재"라고 극찬했다.
자국 인물인 나폴레옹이 아닌 이순신 장군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나폴레옹도 뛰어난 전략가"라면서도 "하지만 나폴레옹에게는 좋은 때와 나쁜 때가 있었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용주는 "좀 까다로운 질문인데, 이순신 장군과 나폴레옹이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 물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나폴레옹은 바다에서 안 좋을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 '피식쇼'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日 공연서 성추행 봉변…"여러 명이 가슴 만져" 충격
- 이준호, 임윤아와 틈틈이 꽁냥거렸네…'킹더랜드'에 애정 가득
- 엄정화, '차정숙' 포상 휴가 공개…비키니 자태에 뉴진스 댄스까지 (엄정화TV)
- '돌싱3' 이소라♥최동환, 여전히 뜨거운 연애 중…나란히 풀파티 참석
- 이완♥이보미, 파리 여행 사진 대방출…벌써 결혼 5년 차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