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면 닮는다? 임지연·이도현 커플의 우당탕탕 댄스 실력!

2023. 8. 14. 14: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에서 선보인 임지연과 이도현 커플의 댄스 실력은?
「 테크토닉의 신 이도현! 」
허당미 가득한 이도현의 춤 실력은? 이도현은 〈유퀴즈〉에 출연해 테크토닉 댄스를 선보인 적이 있다. 긴 팔을 요란하게 흔들면서 2000년대를 연상케 하는 테크토닉 춤을 보여주면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어딘가 모르게 위트 있는 그의 춤은 묘하게 사람을 홀리는 맛이 있다.
「 흥에 겨운 클럽 춤 」
이도현은 이전에 〈런닝맨〉에서도 일명 클럽 댄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이도현은 “흥에 겨운(?) 춤”이라며 담담하게 리듬을 타다가 머리를 휘날리면서 클럽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를 본 유재석은 귀한 예능 인재를 잃었다는 안타까움을 표했다. 춤도, 연기도, 예능도 못 하는 게 없는 그의 매력에 빠져들어 보자!
「 〈Super Shy〉한 임지연의 막춤 」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이 사실인가? 최근에 임지연은 〈유퀴즈〉에 출연해 이도현 못지않은 엉뚱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었다. 초등학교 때 자칭 ‘SES 유진’, ‘핑클 성유리’였던 임지연은 핫한 4세대 아이돌인 뉴진스의 〈Super Shy〉에 맞춰서 프리스타일 막춤을 선보였다. 두 팔을 흔들며 손을 콕콕 찌르는 춤사위를 선보이면서 유재석을 당황하게 했다. 맡은 배역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임지연은 춤출 때만큼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과연 반전 매력의 끝판왕!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