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현, ‘소용없어 거짓말’ 합류…황민현 전 여자친구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송지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 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소속사는 "배우로서 매력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신예 송지현은 '소용없어 거짓말'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송지현이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 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송지현은 도하의 전 여자친구인 최엄지 역을 맡는다. 엄지는 눈에 띄는 미모와 전형적인 첫사랑의 외형을 지닌 인물이다.
송지현은 데뷔 이후 드라마 ‘낮과 밤’ ‘안녕 나야’ ‘홈타운’ ‘지옥’과 영화 ‘귀문’ 외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대중과 만났다.
소속사는 “배우로서 매력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신예 송지현은 ‘소용없어 거짓말’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tvN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만 입고 바이크 질주한 여성들…잡히자 내놓은 변명
-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지적장애 딸 추행한 친부 '집행유예'
- 결혼 전부터 집요하게 "여보, 여보"…7억 넘게 뜯어간 그 놈
- "어차피 보호처분이야"…'만취 여중생' 새벽 빨래방서 행패
- "죄 없는 정명석, 억울하게 당했다"…단체 행동 나선 JMS신도들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